콘텐츠로 건너뛰기

프로포즈 레스토랑 고민중이라면 생각해볼 5가지

프로포즈 레스토랑 계획한다면 체크 5가지

프로포즈를 고민 중이라면 방법 뿐만 아니라 장소에 대해서 고민을 해볼 것입니다.

상대와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프러포즈 장소는 달라질 수 있으며,

오늘은 프로포즈 레스토랑 에서 한다면 무엇을 생각해 봐야하는지 찾아 봤습니다.

프로포즈 레스토랑에서 한다면 체크할 5가지
프로포즈 레스토랑에서 한다면 체크할 5가지

프로포즈 레스토랑 장소는 검증된 클래식한 방법으로 호불호없이 대부분 좋아합니다.

너무 진부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렇다고 진심이 전달 되지 않는 장소도 아닐것입니다.

자 그럼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프러포즈를 하기로 맘 먹은 당신 무엇을 생각해봐야 할까요?

프러포즈엔 정답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모든 사람은 각자 취향이 다르며 성격이 같을 수 없기 때문이죠.

우선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당신의 성격은 어떤가요? 모르는 사람들의 축하를 받은 것이 더 기쁜 사람인지 부끄러움이 많아 둘만의 시간을 갖는 것에 더 행복을 느끼는지 생각해 보도록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연인의 취향과 성격이 반영되는 프로포즈를 준비 하는 것 입니다.

2.공개 or 비공개

이 장소에서 공개적으로 다른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지

또는 비공개적으로 둘만의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지 정하도록 해야 합니다.

레스토랑에서 공개적 또는 비공적인 이벤트 또는 장소가 제공되는 여부를 거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벤트에 이상적으로 이뤄질 수 있는 적당한 분위기 어수선함이 있는 곳은 아닌지 체크해야 합니다.

또한 이때 반지를 전해줄 때 테이블의 위치나 크기 등이 적당한지 체크하는 것도 좋습니다.

3.프러포즈 식사 전 후 언제?

프로포즈를 언제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입니다.

식사 전이나 도중에 프러포즈를 하게되면 상대는 흥분감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할수 없을 지만

또는 오히려 프러포즈에 대한 축하 식사가 될 수있습니다.

최선의 선택은 식사를 최대한 즐기기를 기다린 후 프로포즈를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프로포즈 시기만큼 그때까지 긴장하지 않을 수 있는지 체크하는것도 중요 포인트 입니다.

4.혼자 ? 또는 친구, 가족 포함

혼자서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행동하는 방법도 있으며 , 때론 친구,가족과 함께 프로포즈에 동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이들과 함께 진행 할 수 있는 공간이 적당히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또는 레스토랑 직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지 체크 해 볼 수 있습니다.

5.프로포즈 이후 이벤트

프로포즈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지만 이후 계획이 더 있어도 될 시간인지 생각합니다.

저녁 식사 이후 축하 의미로 다른 장소로 옮길 수 있으며 이때 운전사를 고용하여 차량 서비스를 지원 받는 준비도 더 황홀한 마무리를 갖게 될 것입니다.

프러포즈 레스토랑 반지 전하는 방법

위에 언급한 체크해볼 점을 가지고 결론을 내렸다면 다음과 같은 질문이 생길 수있습니다.

그럼 프로포즈 링(반지)을 어떻게 전달하는 게 더 기억에 남고 낭만적으로 전달이 될지 말입니다.

  • 영화처럼 어설프게 음식안에 반지 넣기는 절대 금물 
  • 음식물안에 넣는 것 자체가 비싼 보석에 흠집을 미리 만들 수 있음
  • 서프라이즈 전달인 경우 더더욱 상대는 모르고 섭취하는 경우 최악
  • 음식물에 허용하는 링 전달은 그나마 샴페인 잔에 넣는 것 정도 추천
  • 레스토랑에 부탁하여 아름다운 디저트 접시에 프러포즈 링 또는 반지케이스 전체를 올려 두는 방법 추천
  • 또는 다음 식사 메뉴 처럼 설명하며 반지를 배달 받도록 하는 방법
  • 클래식한 방법이지만 이 방법은 그 순간에 안먹힐 수 없는 한 쪽 무릎을 꿇는 것은 여전히 효과적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