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심리 테스트] 스트레스 해소방법/ 가장 기분이 다운되는 상황은?

다음 중 당신은 어떤 때 기분이 가장 다운이되나요?

1. 라이벌이 먼저 앞서 가는 순간 (예. 승진,합격)

2. 다른 사람들의 모임에서 끼지 못할 때

3. 세일이라고 득템한 명품이 가짜일 때

4. 힘겹게 버티던 다이어트가 실패할 때

고른 것으로 당신에게 딱 맞는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진단합니다.

1. 라이벌이 먼저 앞서 가는 순간

 선택한 당신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

자신이 잘하는 일에 몰두 하는 방법 사용하라”

당신은 누군가로부터 패배했다고 느꼈을 때 가장 큰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요.

자존심이 높고 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시험에 떨어졌거나 승진에 밀렸을 때 한동안 아무것도 하기 싫다는 상태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그런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면 우선 자신감을 되찾는 게 중요합니다.

자기 자신이 잘하는 일에 몰두하고 성과를 거두거나 칭찬을 잘하는 주변 친구에게 격려 받으면 좋을 것입니다.

2. 다른 사람들의 모임에서 끼지 못할 때

선택한 당신의 스트레스 해소 법

“트러블을 혼자해결해보기”

주변에서 시끌 벅적하게 모임을 갖자고 하지만 나는 모르는 일이 냉대 받았다고 느껴져서 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정 표현이 풍부하고 섬세한 편으로 , 연애에서도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매정하게 미움 받거나 이별 통보를 받을 수있다는 것을 각오해야 합니다.

그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간이고 쓸개고 빼주는 것 보다는 주위에 의지하지 않는 자립심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선 문제 해결은 혼자서 해결하는 것부터 시작해 보도록 합시다.

3. 세일이라고 득템한 명품이 가짜일 때

선택한 당신의 스트레스 해소 법

넓은 시야로 사물을 바라보기”

당신은 싸게 샀다고 생각한 명품이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되어 무엇인가에서 손해를 봤다고 느꼈을 때 큰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요.

술을 마시거나 쇼핑 하거나 했을 때, 서비스에 만족할 수 없는, 혹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다는 것 만으로 기분이 다운 되 버릴지도 모릅니다.

이런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면 넓은 시야로 바라보는 방법이 필요 합니다.

때때로 손해보고 산것도 인생 공부의 하나라고 밝게 생각하면 경험이 다음의 실패를 막아 줄 때가 있을 것 입니다.

4. 힘겹게 버티던 다이어트가 실패할 때

선택한 당신의 스트레스 해소 법

경험이 풍부한 상대와 대화를 나누세요 “

자신을 엄격히 제한하고 노력했던 다이어트가 실패했을 때 당신은 자신의 나약함을 실감하는 것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요.

내성적이고 자신을 탓하기 쉬운 성격으로 자신 스스로 “나는 쓸모없는 인간” 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면 항상”계속 열심히 해”라고 말하는 사람보다는 “늘 잘하고 있어” 라고 격려해서 주며 당신의 지금 상황을 공감 해줄 수있는 경험이 풍부한 연장 자 또는 경험자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도움이 될 수있습니다.

[심리 테스트] 연애스타일/처음 보는 벌레를 발견했을 때 하는 행동(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도둑의 메모에서 자기 자신의 어떤 부분을 싫어할까?(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번개” 를 떠올리면 연상 되는 것은?(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