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베스트 5가지 제품과 이유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베스트 5

사람과의 만남에서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좋은 향을 가진 향수는 남자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여자의 자신감 향상에도 크게 높일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향수는 여성의 성격을 설명 하기도 하지만 오늘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목록을 찾아 보았습니다.

이 장난기 가득한 향기 모든 남자들이 마음에 들어하는 향으로 리스트에 올라와 있습니다.

베라왕(Vera Wang)은 가벼우면서도 재미있는 향으로 기억되며 프루티한 플로럴 노트가 특징으로 탄력 있고 젊음을 느끼게 해줍니다. 

  • 레이디 애플의 노트
  • 꽃향기는 수련으로 구성
  • 이 제품은 위압적이지 않고 매우 기발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함

Vera Wang Princess는 장난기 가득한 면이 있고 약간 신비롭지만 유쾌한 성격을 알리고 싶을 때 적합합니다.

2.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오 드 뚜왈렛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오 드 뚜왈렛

베르사체는 여성을 위한 최고의 디자이너 향수만을 제작합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중  최고의 향수 라고 말하는 제품중 하나 입니다.

브라이트 크리스탈은 더 꽃향기를 선호하는 여성에게 적합합니다. 

브라이트 크리스탈의 주요 향은 모란, 목련, 연꽃입니다. 

또한 유자와 석류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향수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앰버와 머스크에서  힌트가 있습니다.

티나게 차이를 느낄 수 없지만 가벼운 꽃보다 더 깊은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미세한 차이가 향기에 약간의 깊이를 부여하고 더 흥미로운 향을 만듭니다.

3.입생로랑 블랙 오피움

입생로랑 블랙 오피움

입생로랑 블랙 오피움(Yves Saint Laurent)의 이 향수는 신비로움의 정의입니다.

모든 남성은 약간의 미스테리에 끌리며 그런 이유로 입생로랑 향수가 추천에 올라가 있습니다.

이 독특한 향수는 꽃 향이 거의 없으며 그래서, 꽃향을 좋아하지 않는 여성에게 어울릴 것입니다.

주요 향은 커피와 배가 섞인 강한 바닐라향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어둡고 신비롭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첫 데이트를 하거나 클럽을 방문할 때 이 향수를 뿌려보는 것도 좋은 시도가 될 것입니다.

4.톰 포드 블랙 오키드

톰 포드 블랙 오키드

톰 포드 블랙 오키드 의 럭셔리함은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좋아하는 향으로 꼽힙니다.

난초의 향긋한 플로럴 어코드와 향신료, 과일 향이 조화를 이룹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독특한 감귤류의 느낌이 있고 베이스에는 초콜릿 향, 바닐라가 있습니다. 

이것은 남자의 마음의 모든 측면에 활기차고 깊은 향으로 전달 된다고 합니다.

섬세한 플로럴 노트는 낭만적인 느낌을 주며 원초적 본능을 표현합니다.

이 향수는 특히 조용한 저녁 행사에서 어필 하고 싶다면 Black Orchid는 매우 눈에 띄는 흔적을 남길 것입니다. 

5.마이제이콥스 데이지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오 드 뚜왈렛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는 달콤하고 매혹적인 향으로 만들었습니다.

베이스 노트는 샌달우드와 바닐라입니다.

바이올렛과 함께 대부분 치자나무 향으로 구성되어 꽃 향기를 좋아하는 여성에게 적합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플로럴 향은 남성에게 매우 매력적이며 연구에 따르면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향 중 하나 라고 합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결론

플로럴 향이 남성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온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중 입생 로랑의 블랙 오피움은 관능적이고 매혹적으로 느껴진다고 말하며 여성들에게도 좋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플로럴 향의 대명사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의 향은 남성에게 더 깊은 인상을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수천 가지 향수는 각자의 매력을 느낀다고 하며 남성들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달라지는 점을 기억 해야 합니다.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