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심리 테스트] 연인이 선호하는 잠자리 스타일 / 애인에게 전생4가지 선택

당신의 애인에게 전생에 어떤 사람이었을지 물어보세요.

1. 군인 / 장군

2. 스님

3. 상인

4. 예술가

고른 것으로 당신의 애인이 좋아하는 잠자리 스타일을 알 수있습니다.

1. 군인 / 장군

 당신의 애인이 선호하는 잠자리 스타일 알아보기

자신이 강력하게 주도하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

군인 또는 장군을 선택한 당신의 연인은 평소에 말투나 행동 패턴에서 공격적인듯 싸운다는 느낌을 줄 수있습니다.

그런 상대는 잠자리에서도 자신이 앞서서 공격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침대 위에서는 천천히 전희를 즐기보다는 빨리 본론으로 들어가서 희열을 느끼고 싶어하는 스타일 입니다.

이런 스타일을 맞추려고 할 때면 부끄러움을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하도록 하는 마음이 준비 되어있어야 합니다.

상대의 강렬한 주도적 플레이와 눈가림 플레이가 요구 될지 모르니까요.

2. 스님

당신의 애인이 선호하는 잠자리 스타일 알아보기

“상상 놀이”

전생 스님을 선택한 애인은 감정을 잘 나타내지 않고 사려깊은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곤 합니다.

그래도 사실 상대는 롤플레잉 같은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이미지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의사나 치한 등을 상상하며 자신이 다른 캐릭터가 되고 싶다는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평상시와 다른 요염한 속옷이나 목욕 가운 차림에 흥분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대에게 맞출 때는 다양한 코스프레를 요구 받을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3. 상인

당신의 애인이 선호하는 잠자리 스타일 알아보기

음란한 말 선호”

전생이 상인일 것이라고 말한 연인은 처세술이 능숙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는 사람입니다.

이것을 선택한 연인이 좋아하는 잠자리 플레이는 자신이 주도적으로 음란한 말을 내뱉는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상대를 불쾌하게 할만한 말을 말하게 만들고 싶거나 듣고 싶어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서로가 바빠서 자주 만날수없거나 장거리 연애를 하고있을 때는 전화나 온라인으로도 플레이를 원할 수있습니다.

4. 예술가

당신의 애인이 선호하는 잠자리 스타일 알아보기

다양한 실험을 시도하는 플레이어 “

전생이 예술가 였을거라도 선택한 상대는 독특하고 기상천외한 사람이라는 인상이 있을 것 입니다.

이런 애인이 좋아하는 잠자리 플레이는 다양한 실험적인 플레이 입니다.

성인 용품점을 함께 방문하여 다양한 성인용 장난감을 이용하기를 원할 수있으며 , 다양한 호기심 가득한 놀이들을 찾아내어 함께 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때론 과격한 플레이 스타일을 요구할 수도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쩌면 이런 플레이로 인해 자신도 모르는 최고의 플레이 방법을 찾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심리 테스트] 연애스타일/처음 보는 벌레를 발견했을 때 하는 행동(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도둑의 메모에서 자기 자신의 어떤 부분을 싫어할까?(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번개” 를 떠올리면 연상 되는 것은?(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스트레스 해소방법/ 가장 기분이 다운되는 상황은?(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강아지가 고개를 갸우뚱 거리는 이유 3가지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