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심리 테스트] 연애스타일/처음 보는 벌레를 발견했을 때 하는 행동

볼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방문을 열자 마주한 적없는 처음 보는 벌레가 벽에 붙어 있었습니다.
당신은 어떤 행동을 하나요?

1. 관찰

2. 쫓아버리기

3. 그냥 놔두기

4. 다른사람을 부르기

고른 것으로 당신이 빠지기 쉬운 연애 스타일을 알 수 있습니다.

1. 관찰

 선택한 당신의 연애의 함정은

좋아하게 된 이성을 오히려 멀어지게 만든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벌레에 흥미를 품고”관찰”을 선택한 당신은 호기심 많고 겁을 내지 않는 타입.

초면의 사람과도 금 새 친해질 수 있으며, 자신과 거리를 좁히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다만 연애의 경우 그 적극적인 행동이 헛되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즉 좋아하게 된 이성이 궁금하기 시작한 당신은 과도한 호기심으로 오히려 상대를 멀어지게 만들기 쉬운 연애의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때로는 호기심 가득한 행동을 누르고 밀당이 필요한 연애 테크닉이 필요 할 수있습니다.

2. 쫓아버리기

선택한 당신의 연애의 함정은

자기 주장이 강한편

정체 모를 벌레에 공포를 느끼고” 쫓아버리기”를 선택한 당신은 자신의 주장이 강한 편을 의미 합니다.

당신은 주위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의견을 확실히 말하는 편으로 연애에서도 같은 태도를 취하고 있으면 애인이 때로는 힘들다고 느끼기 쉽습니다.

즉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주장을 조금은 굽히고 상대방의 의견도 받아들여주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3. 그냥 놔두기

선택한 당신의 연애의 함정은

“이성에 대해서 격의 없이 친밀하게 대하는 것이 때로는 독이 될수있습니다.

본 적도 없는 벌레가 내방에 있어도” 그냥 놔두기”를 선택한 당신은 너그러운 심성 또는 사소한 것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타입.

어떤 사람에게든 편견을 품지 말고, 유연하게 생각하면서 사귀는 편입니다. 다만 연애에서는 그 유연성이 안좋은 일을 만들기도 하는 편입니다.

즉 주위의 이성에 대해서 격의 없이 친밀하게 대하는 스타일로 상대가 당신의 진심을 잘 알지 못하는 연애의 함정에 빠질 수있습니다.

내가 너무 좋아할 때 정작 상대는 당신의 마음이 진심인지 몰라서 좋아하는 마음을 제대로 전하려는 노력이 필요 할 수있습니다.

4. 다른사람을 부르기

선택한 당신의 연애의 함정은

“이성에게 기대했던 반응을 얻지 못하고 귀찮게 생각된다”

지금까지는 본 적 없는 벌레를 보고”누군가를 부르다 “를 선택한 당신은 주위에 공감하는 타입.

당신에게 무슨일이 있을 때는 친한 친구에게 연락해서 기분을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스타일 입니다.

다만 연애의 경우, 그 감정을 공유하고 싶은 강렬한 마음이 일방적인 자기 주장으로 보일 것이 있습니다.

즉 이성으로부터 속 시원한 반응을 얻지 못하고 감정표현이 강하고 시끄러운 사람으로 생각되는 것이 당신이 빠지기 쉬운 연애의 함정입니다.

때로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 뿐 아니라 잘 들어주는 것이 중요한지도 모릅니다.

MBTI] ENFJ 연애 이상형 최고의 궁합 사랑의 5가지 언어 순위(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도둑의 메모에서 자기 자신의 어떤 부분을 싫어할까?(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번개” 를 떠올리면 연상 되는 것은?(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아지가 눈을 좋아하는 이유 4가지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