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성관계 꿈 해몽 / 섹스 꿈 16가지 해몽

말그대로 꿈해몽은 자고있을 때 꾸었던 꿈을 풀이 하는 것으로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는 않도록 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꿈해몽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상대에 따른 섹스 / 성관계 꿈 해몽 풀이

자! 그렇다면 꿈의 의미에 대해 어떤 의미가 있는지 그중 우리가 이번에 꾸었던 성관계 꿈 은 어떤 걸 의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사람이 아닌 경우

섹스하는 꿈의 상대가 반드시 사람인 경우는 아닐 수있으며,꿈이기 때문에 사람 이외의 무엇인가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이런 꿈은 기본적으로 흉몽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에, 상상하지 못한 위기나 트러블과 조우하는 암시입니다.

어떤 문제를 당했을 때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염두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2.모르는 사람과 성관계 꿈 해몽

가장 일반적인 것은 자기 자신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것을 말하며,반대로 서투른 상대였다고 느낀다면 자기혐오에 빠져있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또, 지금까지 연애를 해 보지 않았던 사람이라면, 지금부터 성에 대한 호기심이나 흥미가 생겨, 연애 소망이 생길 징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률은 적지만 섹스한 상대와 조만간 만날지도 모른다는 예지몽이 될 수 있습니다.

3.남자/여자 친구 남편 /부인

연인이나 배우자 등 이미 사귀고있는 사람, 묶여있는 사람과 섹스하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성에 따라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1.앞으로 연인과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는 증거.그 사람과 더 친밀해지고 싶어하는 것

2.어느 정도 교제 기간이 길다고 하는 경우엔, 커뮤니케이션 부족이거나, 상대와의 섹스가 매너리즘화되어 있는 등, 불만을 안고 있는지또는 ,예전처럼 신선한 섹스를 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나타났을 수도 있습니다.또 바람기를 의심하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4. 친구

친구와 섹스하는 꿈을 꿨다고 할 경우, 무의식적으로 그 사람을 이성으로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존경하고 있거나 한 수 위로 보고 있다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행복해보여서부러워하는경우도있을것입니다.

5. 가족

그 상대와의 트러블이 일어나는 예지몽이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의사소통이잘되지않아의사소통을하고자하는꿈을꾸었다는판단이죠. 방치해 버리면, 큰 트러블로 발전해 버릴 수도 있으므로, 그 상대와의 관계성에 주의

6.동성과 성관계 꿈 해몽

동성의 상대와 섹스하는 꿈에는 다양한 해석이 있습니다. 

상대가 완전히 연애 대상 외의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 대한 기분을 되돌아 보면 좋을지도 모르며,존경하거나 동경하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그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되는 사인일지도 모릅니다.

또는, 그 상대로부터 좋은 영향을 받아 당신 자신의 직업운이나 연애운이 향상되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가 서투른 사람이거나 꿈 전체의 인상도 나빴다고 한다면, 트러블을 암시할 수있습니다.

성관계 꿈 해몽  섹스 꿈  16가지 해몽
성관계 꿈 해몽  섹스 꿈  16가지 해몽

7.좋아하는 사람

섹스하는 관계가 되고 싶다는 생각에서 꾼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인상이 남아, 자고 있을 때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꾸어 버리는 것이겠지요.

8.헤어진 연인 / 사람

두 가지 의미로 볼수 있습니다.

첫번째는그상대방에게미련을남기는경우

두번째, 현재 새로운 연인이 있는 상태라면 그 상대에 대해 불만으로 무의식적으로 옛 연인과 비교해 버리거나 속궁합이 더 좋았다고 느낄 가능성

9.직장 동료

회사 상사나 동료와 섹스 하는 꿈은 그 상대와 비슷해지는 업무운을 암시 합니다.

꿈에 나타난 상대방을 존경하거나 사업상 앞으로 관계를 돈독히 하고 싶은 거래처 사람일 경우 좀 더 친해지고 싶은 욕심이 꿈에 나타났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10.연예인 / 유명인

연예인과 섹스하는 꿈의 경우, 그 상대가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이라면 소망몽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반대로 특히 팬이 아닌 연예인이 상대라면 그 사람 어딘가에 자신을 투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1. 싫어하는 사람/ 좋아하지 않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과 섹스를 하는 꿈은 어떤 기분이었는지 따라,기분이 안 좋았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섹스가 기분 좋았다고 할 경우 관계가 개선될 조짐인지도 모릅니다.

12. 만족스러운 성관계 꿈 해몽

기분 좋은 섹스 꿈이라는 것은 성적 욕구의 증가를 나타내는 것 으로되어 있습니다. 한편, 생명력의 상징으로도 간주되기 때문에 의욕과 행동력, 창의력이 좋은 상태로 뭔가를 처음 보거나 도전 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13. 거부하는 성관계 꿈 해몽

섹스를 거부하는 꿈을 꾼 상대에 대한 스트레스를 나타내며, 불만을 가지고 있을 수있습니다.

14.다른 사람의 성관계 보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의 성관계를 보는 꿈을 꾸는 그 느낌이 어땠는지 생각해 보면 좋습니다. 소외감, 외로움이었다면 사람들과의 관계에 다른 고민을 갖고 있는것은 아닐까요?

다른 기분으로 죄책감이었다면 자신에게 어떤 죄책감을 갖고있는건 아닌지 다시 되돌아 보는것도 좋습니다.

15. 섹스 후에 임신하는 꿈

섹스 후에 임신하는 꿈은 예지몽 일 수 있지만, 생명력과 잠재력의 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결혼하여 꿈속에서 임신을 축복하고 있다면, 새로운 생명을 지니고 있을지도 모르는 태몽을 생각해 볼 수있으며, 해몽에서 섹스라는 행위는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관계를 지속하면 능력을 상승 시켜주는 사람과의 만남이있는 등 운이 좋을 꿈으로 이어지는 풀이로 해석 됩니다.

16.여러 사람과 하는 꿈

여러 사람과 섹스하는 꿈은 인간 관계에서 문제를 암시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가있는 경우 섹스에 대한 엇갈림이나 매너리즘이 일어나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성관계 /섹스 꿈 해몽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모든 섹스 꿈에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고 의외로 무의미한 것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몇 번이나 같은 꿈을 꾸고, 일어나서도 내용을 명확하게 기억하고 있는 등 특히 신경이 쓰이는 꿈이 있을 때만 찾아보고 요즘 상황을 차근 생각해보는 정도로 추천 드립니다.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