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심리 테스트] 처음 보는것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낭만도 테스트

위의 그림에서 제일 먼저 눈에 띈것은 무엇인가요?

[심리 테스트] 처음 보는것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낭만도 테스트
당신의 낭만도는 어떨까? 심리테스트

1. 소년

2. 소녀

3. 두개골

제일 먼저 눈에 띄인 것으로 당신의 낭만도는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보이는 이미지로 알아보는 낭만도 테스트
처음 보이는 이미지로 알아보는 낭만도 테스트

1. 소년

소년이 먼저 보인 당신은 연애에 있어서는 어린아이 같은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받고 보살핌 받는 것을 좋아하지만 감성 지능은 부족 하여 파트너의 요구와 기대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결과적으로 상대가 당신에게 고뇌를 표출하고 싶어하거나 당신이 나서서 주도권을 잡기를 원할 때 당신은 제때에 신호를 놓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연인의 마음을 읽을 수 없다는 것은 당신이 낭만적이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반면, 문제의 사실은 정서적 성숙을 숙달하는 데 아직 시간이 필요한 낭만을 꿈꾸는 어린이라는 것 입니다.

2. 소녀

당신은 어렸을 때부터 백마탄 왕자님을 꿈 꾸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백마탄 왕자만 기다린다고 놀렸을 수 있으나 정작 당신은 언젠간 나의 소울 메이트를 만날 수있을 것이며 진정한 사랑이 가진 그 힘을 믿고 있는 편 입니다.

어둑한 밤 별빛 아래에서 무드등 켜진 곳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것에 이상적인 데이트처럼 느껴지곤 하지만 의외로 당신은 자주 사랑에 빠지지 않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당신에게 감동을 주고 마음을 불태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일단 마음이 열린다면 누구보다 더 뜨거운 낭만적인 사랑을 하는 사람입니다.

3. 해골

해골이 먼저 보인 사람들은 당신이 로맨스와 사랑에 대해 냉소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용성과 합리주의적 사고 방식을 내뿜고 당신이 가진 감정을 거의 표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진 내면의 부드러운 감정을 숨길 수 있도록 거친 표면적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가까운 사이의 연인에게도 자신의 약한점을 드러내는것이 어렵고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쌓은 벽을 허물고 감정을 헤쳐나가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며 감정을 숨기는 더 쉬운 길을 택하면 점점 주의 사람은 당신을 로맨틱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종종 로맨스에 올바른 사람이 나타나 당신의 로맨틱함을 끌어낼 수 있으며, 그럴 때엔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연인이 될 것입니다.

[심리 테스트] 연애스타일/처음 보는 벌레를 발견했을 때 하는 행동(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도둑의 메모에서 자기 자신의 어떤 부분을 싫어할까?(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번개” 를 떠올리면 연상 되는 것은?(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심리 테스트] 스트레스 해소방법/ 가장 기분이 다운되는 상황은?(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강아지가 고개를 갸우뚱 거리는 이유 3가지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