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ENTP 바람기 연애 특징 6가지 정말 바람둥이일까?

ENTP 바람둥이 연애 성향? 연애 특징 6가지

ENTP 바람둥이일지 생각해보기 전에 우선 이들의 성격 유형 특징을 알아둬야 합니다.
이 유형은 성장, 지적 자극, 의미 있는 연결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엔팁 유형의 사람들은 연애할 때 바람기가 많을까요 적을까요?
그래서 이번엔 ENTP 연애 바람기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자유로운 선택을 중요시해

ENTP들은 다양한 선택을 오픈해두는 걸 좋아 좋아하는데요 그런 이유로 여러명과 연결 관계를 갖고 있는 게 그렇게 특별한 일은 아니며,
특히 이 유형은 자기 자신을 제한하거나 너무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는 걸 싫어 하구요.

연애 상대는 독립성이 강한 사람과 연애 하는 걸 좀 더 편안하게 느끼는 편입니다.

매사에 모두 그렇겠지만 연애에서는 더욱더 의사소통이 중요한데,
이 유형과 연애를 할 때는 서로에게 명확한 경계와 기대치를 가지고 시작하면 상대를 이해하는 게 매우 쉬워 지는 답입니다.
건강하게 entp와 이런 연애가 가능 하려면 정직 해야 하고 숨김이 없는 투명성을 갖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ENTP 연애  바람기 있는 성향?  연애 특징 6가지
ENTP 연애 
바람기 있는 성향? 
연애 특징 6가지

2. 얕은 관계를 싫어 하지 않아요

ENTP는 가끔 진지한 관계 만큼 가벼운 또는 우연한 인간 관계를 맺기도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새로운 경험을 갖는 것에 매우 능숙한 사람입니다.

즉 연애를 한다고 해서 매번 상대에게 헌신을 하는 편은 아니구요,
그래서 오히려 연인에게 헌신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라면 그 연애는 아주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도 될 것입니다.

3. 헌신 하는 게 어려울 때가 있어요

ENTP는 헌신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에너지가 없거나 지적인 부분이 약한 사람 하고는
깊은 관계를 맺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연인과 솔직한 대화를 할 수 있는 상대라면 연애가 매우 균형 잡히고 헌신 할 수 있는 관계가 형성 되기도 하죠.

4. 이기적이라고 오해를 받기도 해요

ENTP는 자기 중심적이라고 오해받을 수 있는데 왜냐하면 자신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특징 때문에 그렇구요.
뭐 그렇다고 다른 사람을 신경 쓰지 않는 다는 것은 아닙니다.
상대를 잘 공감하고 경청 해주는 엔팁 경우에는 자기 일도 잘 챙기고 상대도 잘 챙기는 연애를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5. 첫 인상은 매력적인 편

ENTP는 사회적으로 매력적인데다가, 다른 사람들을 열게 만들고
상대 속마음까지 잘 끌어와서 매우 매력적인 사람으로 느껴지는 편입니다.

6. 지루한거 참기가 제일 힘든 편

ENTP들은 계속 자극적인 걸 찾아야 하는 편이라 무엇이든 지루함은 가장 큰 적 입니다.
그래서 이 이 유형은 창의적인 활동을 하는 게 이런 지루함을 극복하는 데 아주 큰 도움이 되구요.
그래서 연애를 할 때도 다양한 취미를 갖거나 지적인 배움을 널피거나 여럿이 협업 해서 하는
활동을 함께 하면 매우 큰 만족감을 느끼는 깊은 연애가 가능한 사람입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바람기가 다분하다고 보기에는 큰 특징 의 없으니
이 유형과 연애를 한다고 해서 크게 불안감을 갖거나 걱정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연애가 진득한 유형에 비해서는 좀 더 지루함을 잘 느끼고 심하게 느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요부분만 서로 슬기롭게 솔직한 대화로 해결 하시면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 유형은 문제가 생기면 해결하는 것보다 그냥 끝을 내는 편이라 정직한 소통이 잘 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error: Alert: 콘텐츠 복사 방지 기능이 작동중입니다!